엘지로지역주택조합

스포츠서울 - 평택 진위 개발호재 품을 지역주택조합아파트 공급
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 2016-06-17 조회수 : 1458

 

 

다수의 지역주택조합 사업을 성공시킨 서희건설(시공예정사)이 ‘평택 진위 서희스타힐스’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.

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갈곶리 일대에 들어서는 해당 아파트는 지하 1층~지상 29층 17개 동 규모, 총 1822세대로 전용면적 59㎡, 71㎡, 84㎡로 구성되며, 선호도 높은 4베이설계 및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채광을 극대화했다. 주차공간도 세대당 1.2대로 오산지역 주차 난에 대비해 여유롭게 설계하였다.

 

또한 단지 내 피트니스클럽과 GX룸, 키즈클럽, 근린공원, 산책로 등의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해 입주민들의 쾌적하고 건강한 생활을 돕고 있으며, 아파트 주 출입구에 지하와 연계된 연도형 상가를 배치해 편리함을 더했다.

 

현재 평택시는 미군기지 이전을 비롯해 LG전자의 평택진위면 약 60조원 투자 산업조성 단지 개발 등 다양한 개발호재를 품고 있으며, 평택 진위 제2산업단지, LG디지털파크 등 대기업 산업단지가 밀집해있어 해당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고 있다.

 

단지 인근에는 오는 2016년 8월 개통 예정인 KTX지제역과 경부고속도로 오산IC, 평택-화성고속도로 향남IC, 용인서울고속도로가 인접, 서울은 물론 경기도 전역으로 신속한 이동이 가능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.

 

관계자에 따르면 “최근 중소형 평형을 선호하는 1~2인 소형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중소형 위주의 해당 아파트는 많은 관심을 보이는 중”이라며, “지역주택조합아파트의 특성상 짧은 사업기간과 주택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작용할 것”이라고 전했다.

 

현재 활발하게 조합원을 모집 중에 있는 ‘평택 진위 서희스타힐스’는 3.3㎡당 약 600만원 대의 공급가가 책정됐으며, 오는 2019년 입주 예정이다. 또한 주택홍보관은 평택 진위 제2산단 예정부지 앞에 위치해 있다.

 

[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 2016.06.15]​